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에 빠지다/주식에 빠지다

분석해보는 9월 14일 주식시세 화신정공, 한라, 새로닉스, 모헨즈

1. 화신정공

 

화신정공은 국내 완성차업체와 그 계열사에 자동차용 샤시부품, 정밀가공부품, 보수용부품을 모듈품 또는 개별품 형태로 생산여 납품하는 회사이다.

 

또한 알루미늄 부품개발 및 경량화를 통해 정밀가공부품을 포터EV에 적용하여 양산하고 있으며 현대, 기아 자동차의 차세대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적용차량에도 개발 및 양산 계획이 있다.

 

화신정공은 양승한 사외이사가 과거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공천위원으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는 소문이 돌며 홍준표 관련주로 편입되었다.

 

 

주식을 하면서 지금 내가 갖고있는 돈을 조금이라도 더 불리기 위해 시작을 하지만 오히려 손실을 하게되는 일이 더 많다고 한다. 주식때문에 전세자금을 날릴수도있고 요즘은 대출을 받아서 영끌이라는 단어가 나올정도로 주식에 올인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럴때는 정확하게 주식분석하여 주식시세표 종목으로 주식 하기가 중요하다.

 

** 9월 주식분석 / 주식시세표 종목으로 주식 하기

 

 

 

 

2. 한라

 

한라는 9월 13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총 300억원규모의 자사주를 매입, 소각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하자 한라의 주가가 오후장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한라는 50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소각하고 250억원 규모의 전환우선주를 매입, 소각하는 등 강력한 주주환원정책을 펼친다. 이처럼 한라의 재무적 여력이 증대되고 실적의 선순환 국면에 진입함에 따라 성장을 위한 재원 마련과 주주환원 정책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됐다고 업계에 긍정적인 평이 나오고 있다.

 

또한 올해 초 재무적 안정성과 향후 성장성을 고려해 증권사들에서 한라의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했으며 한국기업평가, 나이스신용평가에서 BBB+(안정적)로 회사채 신용등급을 향상시켰다.

 

 

 

3. 새로닉스

 

2차전지 관련주 엘앤에프가 상승하며 최대주주인 새로닉스도 급등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엘엔에프는 2차전지 양극활 물질 제조판매업체로 지난해 12월 LG에너지솔루션과 양극재 공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지난 4월에는 SK이노베이션과 EV용 NCM 양극재 공급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엘엔에프의 영업이익이 2020년 15억원에서 2025년 2123억원으로 연평균 170%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하이니켈 양극재 생산능력을 갖춘 신공장 가동률이 올해 들어 상승함에 따라 외형 확대와 수익성 개선이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주식은 내가 사면 떨어지고 내가 팔면 올라가고의 반복이다. 하지만 이런 급등주를 먼저 알 수 있다면 어떨까?

그렇다면 나도 멋진엄마 멋진아빠가 되어 아이들에게 더욱 당당해 질 수 있지 않을까? 그러기위해서는 급등주를 분석한사람들의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9월주식에서 미리 급등주 종목을 파악하여 주식 하기는 정말 쉽다.

 

 

** 9월주식에서 미리 급등주 종목을 파악하자!

 

4. 모헨즈

 

모헨즈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 관련주이다. 모헨즈는 충남지역 기반의 레미콘 사업 영위 업체이다. 레미콘 제주 및 판매, 용접사업을 영위하는 덕원산업을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