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에 빠지다/TV에 빠지다

제2의 임영웅을 찾아라!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초대형 국민가수 오디션 프로젝트!

반응형

** 제2의 임영웅을 찾아라!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제2의 초대형 국민가수 오디션 프로젝트!

10월 7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TV조선의 내일은 국민가수가 시작한다. 초대형 오디션 프로젝트로써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은 모두 참여가능하다. 이번에는 화려한 마스터군단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존 트롯에 한정되었던 마스터군단에서 이번엔 진짜 노래잘하는 국민가수들이 모였다. 아래에서 자세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사 TV조선

방송시간 21.10.07 ~ 목요일 오후 10시

장르 예능

진행 김성주

출연 백지영, 김범수, 이석훈, 케이윌, 준수, 신지, 박선주, 윤명선, 효정, 이찬원, 붐, 장영란, 신봉선

내용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대국민을 상대로 펼쳐지는 초대형 프로젝트 오디션

 

 

**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제2의 초대형 오디션 프로젝트!

아래에서 자세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1. 내일은 국민가수 관전 포인트

기존 트롯의 명가였던 TV조선에서 KPOP의 세대인 초, 중 고등학생은 물룐 최연소 7세 참가자까지 있다. 또한 음악으로 유명한 국내와 해외파 대학생 등이 대거 참가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유명한 유튜버들도 등장을 예고하며 넓은 무대에서 경쟁을 벌이며 다양한 무대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제2의 초대형 오디션 프로젝트!

2. 초특급 보컬리스트 마스터 영입

국민보컬이라고 불리는 김범수, 백지영, 이석훈, 케이윌, 김준수 뿐만이 아닌 박선주, 윤명선, 그리고 붐, 신지, 이찬원, 신봉선, 오마이걸 효정 등 연예계를 대표하는 마스터 군단으로 뭉친다. 기존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과 겹치는 마스터들이 있어 비슷한 오디션의 흐름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하지만 그 외 화려한 보컬리스트들이 포진되어 있어 다양한 평가와 다양한 참가자들을 추측케할 수 있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제2의 초대형 오디션 프로젝트!

아래에서 자세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3. 노래를 사랑하는 전국민 참여

내일은 국민가수의 취지는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즐기는 사람들이 모이는 자리인 만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오디션 프로젝트이면서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이다.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 시리즈로 화제성을 보장하고 있는 TV조선의 제작진이 또다시 뭉쳐서 전연령을 아우르는 새로운 스타가 나타날지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