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에 빠지다

직접 써본 여자친구 선물 하기 좋은 20대 여자향수 베스트 3

반응형

 

20대 여성향수 베스트
1. 크리스찬 디올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스파클링 플로럴 계열

 

탑노트 : 이탈리아산 만다린 에센스향

미들노트 : 피오니(작약)향

베이스노트 : 인도네시안 패츌리 에센스향스트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는 여성스러운 여리여리한 연핑크 컬러이 용기에 리본모양의로 되어 있는 향수이다. 이 향수는 친구한테 생일선물로 받으면서 사용했던 향수이다. 처음 용기를 보자마자 우와 너무 예쁘다라고 생각했던 만큼 선물받게 되면 정말 기분좋은 제품이다.

 

20대 여성향수로 추천햐는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는 출시된지 시간이 좀 지났지만 지금봐도 전혀 손색이 없는 향수이다. 처음에는 기분좋은 만다린 향으로 그리고 은은한 작약꽃향으로 이어지면서 향기는 무겁지않아서 데일리로 정말 좋은 향수이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피오니향을 정말 좋아해서 20대때 한때 푹빠졌었던 향수이다. 

 

그리고 특히 피부잔향처럼 남아있는 길거리 지나갈때 은은하게 나는 머스크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향수이고 잔향으로 남아있는 포근한 화이트머스크향이 진하지 않아서 좋은 향수이다. 디올 여자향수라인은 독보적으로 세련되고 여성스러운라인이기때문에 남자분들이 좋아하는 향수라고 할 수 있다.

 

대학생이 사용하기에 정말 좋은 향수이고 선물받기에도 정말 기분좋은 향수이기때문에 여자친구선물 고민하는 남자친구분들에게는 적합한 향수이다.

 

 

20대 여성향수 베스트
2.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EDT

 


플로럴 부케 계열

 

탑노트 : 홍자몽, 그린티

미들노트 : 아이리스, 불가리안로즈, 장미

베이스노트 : 우디노트, 헬리오트로프, 머스크


개인적으로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는 20대 대학생때 정말 많이 사용했던 향수 중에 하나이다.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는 불가리 향수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인기템이다. 은은한 플로럴향과 머스크향이 조화롭게 풍겨서 뿌리고 나갔을때 남자친구가 좋다고 했던 향수 중 하나이다. 머스크 향이 함유되어 있어서 인지 발랄한 느낌보다는 포근하고 차분한 느낌의 향수이기때문에 편안하고 은은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향수이다.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는 용기가 독특하게 만들어져있다. 다른 향수들과는 달리 뚜껑이 없이 동그라미 두개를 엇갈려서 만들어놓은 듯이 보이는 용기는 가볍게 눌러주게되면 향수 분사되는 형식이다. 그리고 용기 색상이 연보랏빛으로 마치 보석을 선물받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든다. 

 

그리고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향수는 남성을 대상으로 했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한 제품이라는 점을 보면 단연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20대 여성 향수라고 할 수 있다. 여성스러움과 청순함을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이나 향수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향수이다.

 

 

20대 여성향수 베스트
3.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오 드 퍼퓸

 


프루티 플로럴 계열

 

탑노트 : 라일락, 시실리안 레몬

미들노트 : 그린티리브스, 피오니, 피치트리리브스, 피치 블로썸

베이스노트 : 레바니즈화이트 시더우드, 화이트머스크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역시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와 함께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성향수 1위를 앞다투는 향수이다. 특히 처음 뿌릴때 라일락꽃향이 자연그대로의 생화향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향수같은 경우에는 대학교 동기가 사용하던 향수이다. 그래서 친구한테 향수어떤거 쓰냐고 해서 따라샀던 기억이 있을정도로 딱 20대가 사용하기에 좋은 향수이다.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용기도 보랏빛의 원형으로 되어 있으며 케이스가 아크릴박스에 마치 장식장처럼 들어가 있어서 엄청 고급스러워 보였다. 

 

이 향수 역시 남자가 더 좋아하는 여자향수로 유명하기 때문에 여자들의 인생향수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그래서 선물용으로 호불호없이 대부분의 여자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여자친구 선물하기에 적합한 향수이다.

 

특히 20대때는 진한향수보다는 은은하고 자연스러운향을 선호하기 때문에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는 머스크의 포근한향과 라일락꽃향, 복숭아향이 섞여 있어 달달한 느낌도 드는 향수이다. 향이 오래 머무르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지만 진해서 머리아픈향보다는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