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에 빠지다/TV에 빠지다

박신혜 최태준 결별부터 결혼 임신까지 총정리

** 박신혜 최태준 결별부터 결혼 임신까지 총정리

배우 박신혜와 배우 최태준이 2017년부터 교제해왔으며 약 4년간의 열애끝에 내년 1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는 소식이다. 이와 더불어 박신혜의 임신소식까지 전해지며 많은 팬들의 축복과 축하를 받고 있다.

 


목차

 

1. 박신혜 프로필

2. 최태준 프로필

3.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박신혜와 최태준

4. 결별설은 사실 무관

5. 임신과 함께 발표한 결혼

- 박신혜 배우 공식 팬카페 글

- 솔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1. 박신혜 프로필

직업 영화배우, 탤런트

출생 1990년 2월 18일

나이 32세(만 31세)

신체 168cm

혈액형 A형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데뷔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

최근 수상내역

2017.1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AAA 아시아 아이콘상

2016.12. S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장르 판타지 드라마부문

2016.12.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2016.1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베스트아티스트상 드라마부문

2015.10. 제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표창

 

2. 최태준 프로필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91년 7월 7일, 서울

나이 31세(만 30세)

신체 183cm, 68kg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데뷔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

최근 수상내역

2018.1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 부문 베스트 아이콘상

2017.12. MBC 연긷상 최고의 악역상

2017.1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 부문 뉴웨이브상

2016.12. 제15회 KBS 연예대상 토크 쇼 부문 신인상

2014.12. MBC 연기대상 남자신인상

 

 

3.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박신혜와 최태준

배우 박신혜와 배우 최태준은 2018년 3월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2017년 연말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박신혜는 데뷔 15년만에 처음으로 인정한 공개연애였으며 최태준은 박신혜의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1년 후배이며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인정한 후에 2019년 8월 사회복무 요원으로 군복무를 시작했다.

 

박신혜는 14살이라는 어린나이에 연예계에 발을 들이면서 2003년 인기 드라마인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 아역을 연기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당시 최지우의 아역으로 연기력을 입증받아 국민 여동생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그리고 이후 박신혜는 혼자가 아니야, 새아빠는 스물아홉, 천국의나무, 서울 1945, 궁S, 깍두기, 비천무 등 성인이 될때까지 쉬지않고 작품활동을 해왔으며 미남이시네요, 넌내게반했어, 피노키오, 상속자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주연배우로써 시청률 보증수표로 거듭났다.

 

 

4. 결별설은 사실 무관

배우 박신혜와 배우 최태준은 조용하게 열애한 탓에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하지만 박신혜는 영화 살아있다 인터뷰 진행 중 아직 잘 만나고 있다벼 결별설은 사실 무관이라고 밝히며 결별설은 일단락되었다. 두 사람은 변함없는 사랑을 이어가며 지인들과 만남을 함께 가지는가 하면 또래 연인들이 하는 평범한 데이트를 즐기는 등의 모습들이 목격되기도 했다. 특히 박신혜는 최태준의 군복부를 기다리는 곰신을 자처하며 예쁜 만남을 유지하고 있다.

 

 

5. 임신과 함께 발표한 결혼

탤런트 박신혜가 임신을 했다는 소식과 함께 최태준과 내년 1월 22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기쁜 소식이다. 박신혜는 부모님의 모습과 닮고 싶어서 어렸을 때부터 결혼은 꿈이었다고 말한적이 있으며 열애설이 났을때도 언젠가 결혼을 할것이라고 말한적이 있었다.

 

- 박신혜 배우 공식 팬카페 글

안녕하세요. 박신혜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요즘이에요. 모두 건강히 지내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얼마전 집을 정리하다가 20년 전 첫 회사와 계약했던 계약서를 발견했어요. 초등학교 6학년이었던 저는 중학교 2학년에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게 되었고 어느덧 18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많은분들께서 저의 어린 시절을 함께해 주셨고,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는 배우로 지내올 수 있었어요. 카메라 앞에서 행복한 순간들도 많았지만 힘들었던 순간마다 저에게 큰 힘과 용기를 주셨던 건 팬 여러분이었습니다. 여러분의 힘내라는 응원의 말 한마디, 한 마디에 다시 일어나서 카메라 앞에 설 수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 이 소식을 전하는 게 너무 떨리고 한편으로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실 것 같아 걱정됩니다. 그래도 여러분께 제일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제가 오랜시간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합니다.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되어 주었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 주었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 너무 초반이라 말씀드리기 조십스럽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어느 누구보다도 여러분께 알려 드리고 싶었어요.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늘 부족한 저를 사랑으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의 시간이 걸리겠지만 너무 기다리시지 않게 하루빨리 멋진 배우의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때까지 건강하시길 바라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 솔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신혜 배우와 관련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박신혜 배우와 최태준 배우 두 사람이 행복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지난 2017년부터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는 사이로 만남을 이어 오던 두 사람이 2022년 1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 가운데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인 만큼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조시므러운 상황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결혼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박신혜 배우는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축하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