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에 빠지다/TV에 빠지다

다이아 솜이 탈퇴 논란 사건 정리

** 다이아 솜이 탈퇴 논란 사건 정리

다이아 솜이는 2017년 다이아로 데뷔하여 활동하였으며 2019년 12월부터는 그룹활동에 참여하지 않았다. 2년동안 소속사에서 아무런 공식입장이 없다가 2022년 1월 9일 전속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히며 공식적으로 탈퇴하였다. 다이아 솜이는 팬더TV BJ로 활동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다이아 솜이는 다이아 멤버로서 활동 모습을 지켜볼 수 없게 되었다.

 

 

다이아 솜이 탈퇴 논란 사건 정리

 


목차

1. 다이아 솜이(SOMYI)

2. 다이아 DIA 활동경력부터 탈퇴까지

3. 팬더TV bj로 파격 전향

4. 무료성격유형검사 무료MBTI검사 16가지 성격유형 확인


 

 

1. 다이아 솜이(SOMYI)

본명 안솜이

생년월일 2000년 1월 26일(경상남도, 창원시) 

혈액형 A형

167kg

몸무게 49kg

MBTI ENFP

학력 평원초등학교/원주여자중학교/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실용음악과)

취미 먹방보기

특기 치어리딩

별명 개구리, 똥손, 솜띵스페셜, 실비아, 솜이마셍, 솜랑둥이

데뷔 2017년 DIA 정규 2집 YOLO

활동경력 DIA(다이아) 2017년 4월 19일 ~ 2022년 1월 9일

 

 

 

2. 다이아 DIA 활동경력부터 탈퇴까지

다이아 솜이는 2017년 4월에 발매된 정규 2집부터 주은과 함께 새멤버로 합류하였다. 다이아에서 서브보컬을 맡았으나 노래실력에 대한 평가는 좋은편이 아니었다. 기본적인 노래실력에 대한 의구심이 있었으나 많은 파트를 할당받은것에 대해 궁금증이 많았다. 하지만 과거 치어리더 활동 경력으로 단련된 체력과 폐활량의 영향이 좋아 음역대가 굉장히 높아 칭찬을 받았다.

 

하지만 2019년 12월부터 다이아의 활동에 참여하지 않아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었으며, 2년동안 소속사 측에서 아무런 공식입장이 없다가 2022년 1월 8일 팬더티비로 방송한다는 기사가 나오자 포켓돌스튜디오 소속사 측에서 예전에 전속계약을 해지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은연중 다이아탈퇴를 암시하고 있었지만 공식적으로 다이아 탈퇴를 하게 되었다.

 

 

3. 팬더TV bj로 파격 전향

다이아 솜이는 2021년 11월부터 bj촘이라는 이름으로 팬더TV에서 활동중이다. 팬더TV는 벗방을 비롯하여 헌팅방송, 맞는방송, 음악방송, 먹방, 게임방송 등 다양한 컨텐츠로 방송을 진행한다. 팬더TV는 아프리카TV나 트위치와 같은 유명 인터넷 방송 플랫폼과는 다르게 성인방송 플랫폼으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청순돌로 이름을 날리며 남성팬들의 인기를 끌었던 다이아 솜이의 파격 변신에 오랫동안 응원해오고 있는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4. 무료성격유형검사 무료MBTI검사 16가지 성격유형 확인

 

무료성격유형검사 무료MBTI검사 16가지 성격유형 중 내 성격유형과 나에게 맞는 직업은?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www.16personalities.com 성격유형검사(MBTI) 유래 성격유형검사인 MBTI검사는 우리나라에 들어온지 30년도 넘

snow-young.tistory.com